Amazon 2024-06-21 간단 뉴스 요약
Amazon 2024-06-21 간단 뉴스 요약
1. Amazon SageMaker 기반 완전 관리형 MLflow 정식 출시
출처: Amazon Web Services 블로그
오늘 Amazon SageMaker 기반 완전 관리형 MLflow 기능을 정식 출시합니다. 널리 사용되는 오픈 소스 도구인 MLflow는 기계 학습(ML) 팀이 전체 ML 수명 주기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번 신규 출시를 통해 고객은 이제 몇 단계만으로 MLflow 추적 서버를 손쉽게 설정 및 관리할 수 있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과학자와 ML 개발자는 MLflow를 활용하여 여러 번의 모델 훈련 시도를 실험 내에서 실행으로 추적하고, 이러한 실행을 시각화를 사용하여 비교하고, 모델을 평가하고, 최상의 모델을 모델 레지스트리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Amazon SageMaker는 MLflow를 설정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일상적인 업무 부담을 제거하여 ML 관리자가 AWS에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MLflow 환경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 요소로는 MLflow 추적 서버, MLflow 백엔드 메타데이터 저장소, MLflow 아티팩트 저장소가 있습니다.
2. Amazon, 북미 지역에서 플라스틱 에어 필로우 제거
출처: About Amazon 뉴스
Amazon은 북미 지역 물류센터에서 플라스틱 에어 필로우의 95%를 제거하는 대규모 플라스틱 포장 감소 노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연간 약 150억 개의 플라스틱 에어 필로우 사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번 Prime Day부터 거의 모든 고객 배송에 플라스틱 에어 필로우가 포함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3. Amazon,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일자리 창출
출처: About Amazon 유럽 뉴스
Amazon은 지난 5년 동안 스페인에서 25,000명 이상의 정규직을 고용하여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일자리를 창출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 중 20,000개 이상의 일자리는 2018년 이후에 만들어졌습니다. Amazon의 다양한 직원들은 100개 이상의 국적을 대표하며, 40% 이상의 여성 직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Amazon Web Services(AWS)는 스페인에 157억 유로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4. Amazon Ads, Sponsored Brands 캠페인 최대화 전략 발표
출처: Search Engine Land
Amazon은 Sponsored Brands 캠페인의 최신 기능과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타겟팅 옵션, 개선된 광고 형식, 고급 분석 도구, AI 기반 최적화 기능, 그리고 Amazon Marketing Cloud와의 통합을 통해 광고주들이 더 넓고 관련성 높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광고주는 이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ROI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5. AWS 주간 소식: 패스키 MFA 지원, Amazon S3 맬웨어 방지 기능 업데이트
출처: Amazon Web Services 블로그
AWS는 루트 및 IAM 사용자를 위한 패스키 다중 인증(MFA) 지원을 추가하고, Amazon S3용 Amazon GuardDuty 맬웨어 방지 기능을 정식 출시했습니다. 또한, IAM Access Analyzer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지정 정책 검사를 확장하고 취소 지침을 포함시켰습니다. 추가로, AWS 오픈 소스 뉴스 및 업데이트와 예정된 AWS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었습니다.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